채용안내

온라인투어는 좋은 인재가 있어야
회사가 성장할 수 있다고 믿고 있습니다.
온라인투어는 업계 최초 기술 기반 여행기업으로 수년간 경험으로 다져진 네트워크,
기술력, 노하우로 개인별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새로운 여행 트렌드를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기본에 충실하지만 뻔하지 않은 당신, 새로운 아이디어를 통해 경쟁력을 키워가는 당신을
온라인투어에서 기다립니다.

채용프로세스

  • STEP 1
    서류심사
    경력, 자격, 자기소개를
    토대로 업무능력.
    역량 중심 심사
  • STEP 2
    면접
    서류전형 통과자에 한해
    개별 면접 안내
  • STEP 3
    인적성 검사
    면접전형 합격자에 한해
    온라인 인적성 검사
    실시
  • STEP 4
    최종 합격 안내
지원자격 및 우대사항
성별 무관, 학력 무관(졸업예정자 가능)
병역필 또는 면제자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장애인복지법상 등록장애인 및 국가보훈 대상자 우대
지원분야 관련학과 졸업자 및 자격보유자 우대
공통 안내사항
제출서류 및 기재 내용 중 허위사실이 있는 경우,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각종 증빙서류는 회사에서 별도로 요청한 날에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제출서류 반환을 원하실 경우 채용 확정일로부터 30일 이내에 반환 청구를 요청해주시기 바랍니다.
단, 온라인으로 접수받은 서류는 반환이 불가하며, 등기우편 비용은 수취인 부담입니다.
기간 내에 반환을 요청하지 않을 경우, 수집된 채용 서류는 개인정보보호법에 의거하여 파기됩니다.
수시모집 전형방법
당사 입사지원서 양식 다운로드, 작성
제출처, 채용 관련 문의 : recruit@onlinetou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