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겨울에 떠나기 좋은 해외여행지 BEST3

[OBS 트래블팀=이인영 기자] 하루가 다르게 날씨가 점점 싸늘해지다 보니 따듯한 곳으로 여행을 떠나고 싶은 마음이 간절해진다.
이럴땐 우리나라와 기후가 정 반대인 여행지로 겨울여행을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 온라인투어와 함께 겨울에 떠나면 좋은 여행지 3곳에 대해 살펴봤다.  좋은 여행지 3곳을 소개한다.

◇ 호주/뉴질랜드

맑은 자연 속 여유를 느끼고 싶다면 남반구에 자리한 호주와 뉴질랜드로 여행을 떠나보자. 호주는 세계에서 가장 청정한 도시 중 하나이자 도시와 자연이 잘 어우러진 곳으로 광활한

땅만큼이나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풍성하다.

호주를 대표하는 도시로 손꼽히는 시드니에서는 하버브리지와 오페라하우스 등 세계적인 관광명소 뿐만 아니라 포트스테판, 야생 동물원, 돌핀 크루즈 등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다.

빙하가 녹아 흘러 만들어진 옥빛의 아름다운 데카포 호수와 마운트쿡의 전망을 가장 잘 볼 수 있는 푸카키 호수는 마운트쿡 국립공원에선 놓쳐서는 안 될 명소다. (사진=ⒸGettyImagesBank 제공)


뉴질랜드는 천혜의 자연환경을 만끽하기에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여행지다. 크게 남섬과 북섬으로 나뉘며 지형 특성으로 인해 각기 다른 매력을 간직하고 있기 때문이다.

밀포드 사운드와 마운트 쿡 국립공원이 위치한 남섬에선 아름다운 산과 호수가 어우러진 자연을 감상할 수 있으며 화산활동에 의해 형성된 북섬은 남섬과는 달리 화산, 온천 등 웅장한

자연의 매력을 보여준다. 특히 북섬에서는 뉴질랜드 원주민 마오리 족의 문화를 보다 생생하게 체험할 수 있다.

출처 : OBS경인TV(http://www.obsnews.co.kr)

이전글
화려함과 로맨틱한 분위기가 공존하는 '마카오'
다음글
신비한 매력을 담은 '북인도 여행'...편안하고 알차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