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온라인투어, ‘국내 항공권 1+1 프로모션’ 진행

가정의 달 맞이, 5월 19일까지 프로모션 진행 예정

[이뉴스투데이 박진선 기자] 5월은 여행가기 좋은 날씨가 가득한 달로 많은 국민들이 여행을 다녀오는 시기로 꼽힌다. 이에 ㈜온라인투어(대표이사 박혜원)는 가정의 달을 맞아 부담 없는 가족여행 도모를 위해 국내 항공권 1+1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온라인투어는 자가격리 면제 시행으로 오랫동안 미뤄둔 가족여행이 가속화되는 시점에 온 가족이 떠나는 여행이 부담되지 않도록 기존에 진행하던 프로모션에 항공권 1장을 환급해주는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밝혔다.

‘국내항공 1+1 프로모션’은 국내 항공권을 2장 이상 구입하는 여행객들 중 20명을 무작위로 선정하여 항공권 1장 가격을 환급해주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인 5월 3일 ~ 5월 21일 사이에 국내 항공권을 구매하는 모든 여행객들은 자동으로 응모된다. 이벤트 기간과 상관없이 출발일을 자유롭게 구매해도 이벤트 당첨 대상으로 선정된다.

또한, 온라인투어는 국내 여행을 더욱 저렴하게 다녀올 수 있도록 국내 항공권을 구매하면 숙박을 3% 할인해주는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이 외에도 제주패스 렌터카와 협약을 맺어서

제주렌터카 예약 시 10% 할인과 제주도에 협약된 카페 150여 곳에서 하루에 최대 8잔의 공짜 아메리카노를, 주유비 지원과 보험비 할인 등을 제공한다.

한편, 중대본이 5월 5일부터 코로나19 백신 접종 완료자는 자가격리 의무가 면제를 시행한다고 발표하면서 코로나19에 시들었던 해외여행도 다시 활기를 띄울 전망이다.

이에 온라인투어는 미리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해외항공 발권수수료 면제 프로모션도 5월 중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출처 : 이뉴스투데이(http://www.enewstoday.co.kr)

이전글
온라인투어, 자가격리 없이 떠나는 '괌 호텔 상품' 론칭
다음글
온라인투어, '추석연휴 전세기 항공권·여행상품' 특가판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