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온라인투어 추천 여행지 3곳, '마지막 황금연휴'추석, 여긴 어때요
- ▲ 태국 방콕은 가성비,가심비 뛰어난 호텔이 많아 혼자여행을 하더라도 부담이 덜하다./온라인투어
추석이 3주 앞으로 다가왔다. 올해 추석은 최소 4일부터 최대 9일까지 쉴 수 있다. 황금연휴인 만큼 이 기간을 이용해 여행을 계획 중인 사람들에게는 절호의 찬스다. 휴가를 뒤로 미뤄 놓은 사람이나 추석 연휴 잔소리를 피하고 싶은 싱글족 등 여행을 떠나볼까 생각 하고 있다면 이제는 결정을 내려야 할 때다. 아직 갈까 말까 고민중인 사람들을 위해 온라인투어가 추석연휴에 떠나기 좋은 해외 여행지 3곳을 소개한다.
▲잔소리를 피하고 싶은 싱글족 이라면 "태국방콕"
이색적인 전통문화와 화려한 건축물부터 식욕을 돋우는 맛있는 다양한 길거리 음식들, 아름다운 뷰를 자랑하는 루프탑 바에 이르기까지 방콕은 오감을 자극하는 다양한 요소가 가득한 매력적인 여행지다.
- ▲ 괌은 에메랄드 빛 바다, 끝없이 펼쳐진 모래사장에서 여유로운 휴식은 물론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다./온라인투어
주말에만 열리는 짜뚜짝 시장은 놓치지 말아야 할 쇼핑 명소 중 하나. 여권 케이스, 라탄백, 조명 등 각종 기념품들은 물론 각종 먹거리까지 없는 것이 없는 태국 최대 규모의 재래시장이다. 쇼핑을 하며 흥정하는 재미는 물론 사람 구경하는 재미까지 느낄 수 있을 것이다.
▲명절답게 가족과 함께 떠나고 싶다면 "괌"
명절을 이용해 가족과 함께 뜻 깊은 시간을 즐겨보고 싶다면 괌은 단연 최고의 선택이다. 우리나라에서 4시간 정도면 갈 수 있는 데다가 일년 내내 따듯한 날씨를 자랑하기 때문에 여행하기 좋다. 또한 섬 전체가 면세 지역으로 보다 저렴하게 쇼핑을 즐기기에도 좋아 남녀노소 누구나 만족할만한 여행지다.
- ▲ 특히 9월은 선선하면서도 따스한 날씨로 발칸반도 여행을 떠나기에 최적의 시즌이다./온라인투어
하루는 렌터카를 빌리거나 일일투어를 신청해 괌 남부투어를 해보자. 세티베이 전망대를 시작으로 우마탁 마을, 메리조 부두, 이나라한 자연풀장 등 괌의 때묻지 않은 청정자연을 마음껏 느낄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이다. 바다를 좋아한다면 돌핀 크루즈 투어를 신청해볼 것을 추천한다.
▲연차 올인! 친구와 함께 일상 탈출을 꿈꾼다면 "발칸 반도"
남은 연차를 탈탈 털어 장거리 여행을 고민 중이라면 발칸반도로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 찬란한 중세 도시의 풍경을 고스란히 간직한 발칸 반도는 그 동안의 여행에서는 느낄 수 없는 낭만을 선사할 것이다. 발칸 반도의 대표 나라인 크로아티아는 아드리아 해의 동쪽에 위치한 나라로 중세 시대의 고풍스러움을 간직한 역사적 건물들이 잘 보존되어 있다. 또한 알프스와 지중해에 둘러싸여 아름다운 자연경관은 자랑하는 슬로베니아와 다양한 문화와 종교가 섞여 신비로운 매력을 가지고 있는 보스니아도 놓칠 수 없는 발칸의 매력이다.
한편, 온라인투어에서는 추석 연휴에 출발하기 좋은 여행지를 모아 소개하는 '추(秋)캉스', 노옵션, 노쇼핑, 노팁의 'NoNo 패키지'등 기획전을 선보이고 있다. 단거리부터 장거리 여행지, 패키지 여행과 자유 여행 상품, 등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어 원하는 취향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다. 추석 연휴가 얼마 남지 않은 이 시점 연휴에 떠날 수 있는 상품들이 빠르게 마감되고 있으니 추석 연휴에 여행을 떠나볼까 고민 중이라면 서둘러 예약할 것을 추천한다.
- 이민희 기자(lm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