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한국정책신문=이민희 기자] 온라인투어가 창립 18주년 및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 획득을 기념해 '고객에게 한 걸음 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오는 31일까지 3주 동안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고객의, 고객을 의한, 고객을 위한 온라인투어의 한 걸음'이라는 주제에 맞춰 그 동안 온라인투어를 찾아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준비됐다.
프로모션은 크게 희망 여행지에 투표를 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무료로 여행을 보내주는 이벤트와 설문조사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경품 증정 이벤트, 고객만족 BEST 여행 상품 특가전 등으로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온라인투어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민희 기자 hymagic@kpinews.co.kr
<저작권자 한국정책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