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온라인투어가 겨울 성수기를 맞아 '호주 시드니 6일' 직항 여행상품을 출시했다. 출처=온라인투어
온라인투어는 뉴사우스웨일즈 관광청과 함께 호주 시드니까지 보잉787 드림라이너를 탑승해 떠날 수 있는 '호주 시드니 6일' 직항 여행상품을 출시했다.
이번 출시된 상품은 보잉의 최신 항공기 '787 드림라이너'를 타고 12월 6일부터 시드니 직항 왕복 노선을 주 3회 운영한다. 호주의 대표 관광명소와 더불어 쇼핑 위주의 기존 패키지와 달리 전 일정 4성급 호텔 숙박과 현지 특식 제공으로 편안하고 품격 있는 여행을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오페라하우스, 하버브릿지 등이 있는 시드니 관광을 포함해 호주의 대표적인 관광 명소를 모두 방문하는 일정이다. 호주에서 가장 유명한 해수욕장인 ‘본다이비치’, 유네스코 세계자연유산에 오른 ‘블루마운틴’, 페리로 이동하면서 시드니 하버를 감상할 수 있는 ‘하버 페리’ 투어 등을 포함한다. 뿐만 아니라 갭 파크(GAP PARK), 보타닉 가든, 바랑가루 등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여행상품 결제 시 KG이니시스를 이용하면 최대 25만원 즉시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고, 이 밖에도 우리WON페이로 결제 시 최대 5만 원 캐시백 혜택과 카드사별 최대 12개월 무이자(500만원 이상 결제 때)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온라인투어 관계자는 “호주 여행 성수기로 꼽히는 겨울은 더 많은 고객이 호주 여행 상품을 이용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호주를 중심으로 최근 장거리 여행에 대한 관심이 계속 늘어나고 있는 만큼 장거리 여행의 퀄리티를 높여 만족스러운 여행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출처 : 이코노믹리뷰(https://www.econovil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