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 가장 많은 고객이 선택한 여행지는 '베트남 나트랑'
- 베트남 푸꾸옥-다낭-태국 방콕-홍콩 뒤이어
나트랑 비치 전경(사진제공=온라인투어)
온라인투어 자체 데이터 분석에 따르면 올해 동계 시즌 (11월~12월 예약기준) 동남아 자유여행 예약 비중에서 가장 많은 고객들이 선택한 여행지는 1위 베트남 나트랑(20%)으로 나타났다.
2위는 베트남 푸꾸옥(16%), 3위는 베트남 다낭(13%), 4위는 태국 방콕(10%), 5위는 홍콩(7%)였다.
이와 함께 온라인투어는 순위에 맞는 관광 상품을 소개했다.
‘나트랑 자유여행 5/6일 멜리아 빈펄 깜란 리조트’ 상품은 나트랑 깜란 해변에 위치한 풀빌라 리조트를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다.
예약 인원에 따라 1베드룸에서 4베드룸까지 선택이 가능해 아이를 포함한 가족이 머물 수 있다. 잔디 정원이 넓어 안전하게 아이들이 뛰놀 수 있으며, 전용 수영장도 있다. 리조트엔 최근에 리모델링을 마친 키즈 클럽과 유아용 야외 놀이터도 있다.
푸꾸옥 스타피쉬 비치 전경(사진제공=온라인투어)
베트남의 남쪽 끝자락에 위치한 작은 섬인 푸꾸옥의 대표 상품으로는 ‘푸꾸옥 자유여행 5/6일 인터컨티넨탈 리조트’ 상품을 공개했다.
나트랑 깜란 해변에 위치한 가성비 최고의 5성급 풀빌라 리조트로 총 3개의 수영장과 3개의 식당, 2개의 바(Bar)가 있다. 수영장의 경우 멤버십 회원을 위한 프라이빗 리조트와 아이들만 이용할 수 있는 특별 수영장이 마련되어 있다.
알뜰한 비용으로 다낭 가족여행을 즐기고자 하는 이들을 위한 ‘다낭 자유여행 4/5일 알라카르트 호텔’ 상품도 소개했다.
루프탑과 인피니티풀이 갖춰져 있음에도 저렴한 가격과 깔끔한 객실 상태, 여기에 해변 앞에 위치하고 있어 가심비를 만족시키는 최고의 상품이다.
이밖에 24년에 신규 오픈한 ‘방콕 5일 니사 호텔 방콕’과 홍콩 섬의 최대 쇼핑센터인 시티플라자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위치한 4성급의 인기 호텔에 숙박하는 ‘홍콩 4일 하버 플라자 노스포인트‘ 자유여행 상품 등도 이용 가능하다.
온라인투어는 다음달 17일까지 창립 25주년을 기념해 ‘고객감사 1억 대축제’ 이벤트도 진행한다.
해외여행 상품에 사용할 수 있는 전용 할인 코드를 제공해 최대 15만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올해의 인기 여행상품과 해외 호텔 최대 5% 할인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온라인투어 관계자는 “겨울 성수기철에 진입하면서 추위를 피해 따뜻한 동남아로 떠나려는 예약이 빠르게 늘고 있다”며, “최근 트렌드 변화에 맞춰 상품 라인업을 확대하고 여행의 질을 높여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준비했다”라고 전했다.
출처 : 문화뉴스(https://www.mhn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