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온라인투어가 세계적인 크루즈 선사 로얄캐리비안의 '오베이션호'를 탑승하고 동남아 3개국을 여행하는 크루즈 상품을 출시했다. [사진=온라인투어]
[아시아에이=서동주 기자] 온라인투어는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태국 등 동남아 3개국을 여행하는 크루즈 상품을 출시하고, 발코니룸 무료 업그레이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3월말까지 예약 시 1인 발코니 캐빈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과 예약과 동시에 출발 확정으로 항공, 크루즈, 호텔, 현지 투어까지 추가 비용 없이 한꺼번에 즐길 수 있도록 준비됐다.
오베이션호는 △360도 유리 전망 캡슐 △스카이다이빙 아이플라이 △인공파도타기 시설 △암벽등반 △범퍼카 △풀사이즈 스포츠 코트 △롤러 스케이팅 △바다에서 가장 큰 실내 액티비티 복합시설인 씨플렉스 등 다양한 액티비티와 다채로운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오는 10월부터 내년 3월까지 매주 아시아나항공을 이용해 인천공항에서 출발한다.
온라인투어 관계자는 “아시아 최대규모 로얄캐리비안 ‘오베이션 호(Ovation of the Seas)’ 탑승을 통한 만족도 높은 크루즈 여행이지만, 합리적인 상품가 구성과 특전을 통해 최적의 크루즈 상품을 구성했다”고 전했다.
출처 : 아시아에이(https://www.asia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