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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외여행자보험

온라인투어의 여행자보험은 한화손해보험 입니다.

  1. 신청/결제 완료 (홈페이지)
  2. 보험사 가입 요청 (한화손해보험)
  3. 보험가입증명서 발급 (이메일 발송)

유의사항

가입전, 가입후, 취소/환불규정 유의사항
가입 전
  • 보험은 여행 출발 2일전까지 신청이 가능하며 반드시 출국 전에 이루어져야 합니다. 출국 후 가입 시 보상 받을 수 없습니다.
  • 해외 거주자와 외국 국적자 는 가입이 거절 됩니다. 또한, 이라크, 소말리아, 멕시코, 아프가니스탄 등의 여행 경보 지역을 방문하는 경우에도 가입이 거절 됩니다.
  • 실제주민번호와 일치하지 않을 시 보험사에서 가입이 거절됩니다. 출발 2일 전까지 담당자 확인 시 연락이 어려울 경우 자동 취소 처리됩니다.
  • 해외 여행자 보험은 만 1세 이상, 만 79세 이하의 여행자가 3개월 이내의 단기 여행을 하는 경우 가입할 수 있습니다. 단, 만 15세 미만은 T6, 만 70세 이상은 T7 플랜으로만 가입이 가능합니다.
가입 후
  • 결제가 완료되면 근무일 기준으로 24시간 이내 보험사(한화손해보험)에서 최종 계약체결 내용을 확인할 수 있는
    ‘가입증명서’를 이메일로 발송해 드립니다. 가입증명서에서 고객님의 증권번호와 가입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보험기간, 담보내용, 생년월일 등)
    또한, 근무일 외 (주말, 공휴일) 접수된 가입 건에 대한 가입증명서는 근무시작일에 일괄 발송됩니다.
  • 이메일로 받으신 가입증명서를 반드시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받지 못하셨을 경우, 묻고 답하기(Q&A)게시판으로 가입증명서를 요청하시면 확인 후 발송해드리며, 가입증명서 메일 확인에 관한 책임은 당사에서 지지 않으므로 꼭 확인 부탁 드립니다.
  • 해외 여행시(체코, 쿠바 등) 영문 가입증명서가 필요한 경우 보험가입 후 1:1 게시판에 요청 글을 남겨주시면 담당자 확인 후 개별 발송해 드리고 있습니다. 영문 가입증명서에 대한 내용을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은 당사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취소/환불 규정
  • 가입 완료 후 보험기간, 플랜 명, 계약자명, 생년월일 등은 변경되지 않습니다. 변경을 원하실 경우 기존 가입을 취소하신 후 재 접수가 필요합니다. (취소 시 수수료 10% 공제 후 환불됩니다.) 취소요청은 보험 시작일 3일전 (업무일 기준)까지 가능하며 1:1 게시판이나 유선으로 신청 하실 수 있습니다.
  • 가입 시 보험금액은 환율 계산식에 의해 가입증명서에 표기된 금액과 다소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에 다른 차액은 추가로 부과하거나 환불되지 않습니다.

보상안내

당사는 한화손해보험의 판매 대행사로서 가입과 보상처리는 한화손해보험의 규정에 따라 진행됩니다.
보상에 관한 문의는 한화손해보험 보상 콜 센터 (1600-0066)으로 연락하시어 이메일로 발송해드린 가입증명서의 증권번호로 가입 건 확인 후 해당 상황에 따른 절차와 제출 서류에 관하여 상담이 가능합니다. 타 업체의 여행자 보험을 원하실 경우 각 보험사를 통한 개별 가입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