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해외 항공권 통 크게 슈퍼세일'...온라인투어 '2018 슈퍼마켓'
'해외 항공권 통 크게 슈퍼세일'...온라인투어 '2018 슈퍼마켓'
이인영|승인2018.10.29 13:27

[OBS 트래블팀=이인영 기자] 어디론가 여행을 떠나고 싶어지는 쌀쌀한 가을 시즌을 맞아 준비했다. 온라인투어가 10월 29일부터 11월 6일까지 19일간 해외 항공권을 알뜰하게 장만할 수 있는 기회인 '2018 슈퍼마켓'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을 비롯한 25개의 글로벌 항공사, 카드사, 면세점 등의 참여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최대 60% 할인된 특가 항공권을 잡을 수 있는 기회로 많은 여행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예정이다.

온라인투어가 항공권 최대 60% 특가, 다양한 할인 쿠폰, 유럽 왕복 항공권 등 경품 이벤트로 구성된 '2018 슈퍼마켓'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온라인투어 제공)

▲슈퍼특가 ▲슈퍼항공 ▲슈퍼쿠폰 ▲슈퍼이벤트 ▲슈퍼서비스 등 총 5개로 구성된 '2018 슈퍼마켓'은 특가 항공권은 물론 최대 7만 원 할인쿠폰, 무료 유럽 왕복 항공권 경품 이벤트 등의 풍성한 혜택과 더불어 즐거움을 동시에 선사한다.

전 세계 주요 도시 항공권을 할인된 특가로 만나볼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 해외 항공 예약 페이지에서 항공권 검색 시 'SUPER' 아이콘이 붙은 상품이 이에 해당된다. 이번 기회를 잘 활용하면 오사카, 파리, 세부, 시드니, 뉴욕 등 다양한 여행지를 최저가로 떠날 수 있다.

또한 매주 월요일 오전 10시마다 999 파격 특가 항공권이 공개될 예정이다. 파격 특가 항공권은 주차 별로 변경되며 좌석 소진 시 조기 마감될 수 있다.

특가 항공권을 예매하지 못했다 해도 아쉬워 할 필요는 없다. 온라인투어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항공권 예약 시 사용할 수 있는 노선 별, 상위 클래스 별 '슈퍼쿠폰'을 제공하기 때문. 노선별로 살펴보며 일본·중국·괌 항공권 예약 시 5000원, 동남아·대양주 항공권 예약 시 1만 원, 미국·유럽 항공권 예약 시에는 2만 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비즈니스 클래스를 이용하는 고객에겐 더욱 큰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일본·중국·괌 노선 예약 시 2만 원, 동남아·대양주 예약 시 4만 원, 미국·유럽 예약 시 7만 원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슈퍼더블쿠폰'이 제공되는데 온라인투어 첫 구매 고객일 경우 5000원, 주말 구매 고객일 경우 2000원의 할인 혜택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할인 적용 방법은 간단하다. 항공권 예약 후 이벤트 페이지 내 '할인 요청하기' 팝업을 통해 할인 신청을 하면 할인된 금액 확인 후 결제가 가능하다. 왕복항공권 구매 시 적용되며 예약번호 기준으로 할인이 적용된다.

슈퍼쿠폰의 경우 카드 할인 및 타 쿠폰과의 중복할인이 불가하며 슈퍼더블쿠폰은 카드 할인 및 타 쿠폰과 중복 적용이 가능하다.

이뿐만이 아니다. 다양한 특가 상품, 할인 혜택과 더불어 온라인투어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행운의 룰렛 이벤트도 진행된다. 홈페이지 로그인 후 룰렛을 돌려 응모할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 내 회원 한 사람 당 하루에 1번의 기회가 주어진다. 유럽 왕복 항공권, 영화 예매권, 해피콘 5000원 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등 행운의 경품을 총 251명에게 증정한다.

항공권을 예약한 고객만을 대상으로 하는 행운의 복권 이벤트도 선보인다. 꽝 없이 100% 당첨으로 진행되는 복권 이벤트는 경품으로 이번 프로모션에 참가하는 25개의 글로벌 항공사의 최대 2만 원 할인 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온라인투어 항공사업본부 이경임 본부장은 "이번에 준비한 슈퍼마켓은 특가 항공권을 잡을 수 있는 올해의 마지막 기회"라며 "풍성한 할인과 혜택으로 구성된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항공권을 합리적인 금액에 구매할 수 있는 행운을 누려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슈퍼마켓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온라인투어 공식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취재협조=온라인투어)

이인영 liy@obs.co.kr

<저작권자 OBS경인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전글
2018년을 뜨겁게 달군 '인기 급상승 여행지'는 어디?
다음글
온라인투어, '크루즈' 여행 사업 본격 시동